티스토리 뷰

 

썸네일-대표-이미지

 

 

나쁜엄마 드라마 촬영장소 궁금해하실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마을 경관이 참 예쁘고 따뜻해 보이는 조우리 돌담마을에 눈길이 가서 찾아보았습니다. 실제 촬영장소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나쁜엄마 줄거리 정보 몇부작

 

경주시 서면 도리마을

 

나쁜엄마 드라마 촬영장소는 경주시 서면의 도리마을이었습니다. 드라마 나쁜엄마는 험난한 세상 자식을 위해 악역이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과 검사 아들 강호(이도현)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이가 되면서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힐링 코미디 감동의 가족드라마인데요. 극 중에 배경이 되는 조우리 돌담마을만큼이나 이름이 예쁜 마을 도리마을은 경주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서쪽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을 전체를 둘러보면 담벼락에 벽화가 예쁘게 그려져 있고 벽마다 쓰인 글씨도 꽤나 감성을 자극합니다. "이유 없이 그냥 니가 좋아", "내가 너에게 설레는 존재가 되고 싶은 날이구나" 등과 같은 글귀가 쓰여있습니다. 도리마을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큰 숲이 나오는데 양옆으로 길게 늘어선 높은 은행나무들이 사람들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단풍잎이 노랗게 물들어가는 가을이 깊어가는 시점에 은행나무 숲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는 나쁜엄마가 흥행하게 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도리마을을 찾아가게 될 것 같습니다.

 

 

 

 

경주 대표 가을 명소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

 

 

 

경주 대표 가을명소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은 나쁜엄마 드라마 촬영장소뿐만 아니라 최근 은행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영화나 드라마 촬영 때 많이 찾는 영상 촬영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북이 쌓인 황금빛 은행잎 위 양옆으로 빽빽하게 길게 늘어선 은행나무들과 함께 추억을 담는 커플들도 많이 볼 수 있을 만큼 웨딩촬영 성지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은행나무 주변으로 구절초나 가을의 정취를 더하는 노란색 코스모스들까지 피어나고 관광객들을 위한 주차장 및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경주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우리가 흔히 많이 가본 관광지도 좋지만 예쁜 마을 도리마을 걸으시며 벽화도 구경하시고 은행나무 숲 아래 멋진 사진도 남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자료조사하면서 보니 기회가 되면 꼭 가서 추억 남기도 돌아와야겠습니다.

 

 

 

경주문화관광

한국관광의 메카 Beautiful Gyeongju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gyeongju.go.kr

 

 

드라마 나쁜엄마 줄거리 정보 몇부작

드라마 나쁜엄마 2023년 4월 26일 (수) JTBC에서 방영되는 수목드라마로 연기파 배우 라미란과 더글로리의 히로인 이도현 배우가 만났습니다. 나쁜엄마의 줄거리와 정보 그리고 몇부작인지 알아보

simple-life-edit.sys180.com

반응형